마탄의 사수 1화 ~ 2128화 (완결) 텍본 다운로드
현재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리즈, 리디북스에서 완결된 판타지 웹소설 마탄의 사수 텍본을 1화부터 2128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여 다른 텍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한국의 웹소설 또는 라노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탄의 사수 텍본 정보
《경매왕 이수백》, 《전장에 살다》에 이은 새 도전!리얼리티로 승부하는 게임 판타지 《마탄의 사수》!”하 중사, 이 미친놈아. 또 만발인 거 알아?”이제 말뚝 박을 일만 남은 명사수 부사관 하이하. 그러나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을 못 쓰게 되어 사회로 내쳐졌다.그리고 혁명적인 VR게임[미들 어스]가 그에게 새로운 삶을 선사한다.즉, [미들 어스]에서 획득한 돈은 곧 현실의 돈!하지만 모처럼의 기회도 가장 성능이 낮은 캐릭터를 고르는 바람에 망했다!”난 다르다. 이것이 내 마지막이야!”흑색화약, 쇠구슬, 꽂을대… 진짜 ‘머스킷티어’가 무엇인지 보여주마!
마탄의 사수는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리즈, 리디북스에서 연재하는 판타지 소설 작품입니다.
마탄의 사수 텍본 리뷰
이유 없이 인기 많은 소설, 그 진실은?
마탄의 사수는 갑작스러운 인기를 끌고 있는 웹소설로, 무려 1,024,608명이 감상 중인 작품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수치를 감안했을 때, 작품의 내용이나 전개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다는 것이 많은 독자들의 평가입니다. 특히 모든 전개가 늘어지고, 배경에 대한 깊은 고민이나 독자 친화적인 캐릭터 소개가 부족하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초반에는 주인공이 여러 도전과 잃어버린 것들을 회복해가는 모습에서 일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연성이 떨어지고, 주인공의 매력이 상실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독자들마다 작품에 대한 기대치와 평가는 다를 수 있기에, 인기의 이유를 돌아보는 것도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탄성이 나오는 전투 시퀀스, 그러나 너무 반복적?
마탄의 사수는 전투 신의 묘사에서 일정한 찬사를 받습니다. 웹소설의 초반, 주인공의 전투 장면은 독자가 몰입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총을 이용한 판타지 전투, 쏘아내는 총알과 적중의 쾌감은 독자에게 쾌감을 줍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면들이 지속될수록 미묘하게 반복되는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독자들은 작품의 중반부로 접어들면서 똑같은 패턴이 반복되고, 전투의 덜컥거리는 전개가 진행에 대한 흥미를 잃게 만든다고 얘기합니다. 이렇게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전투 장면들이 지나친 점은, 전투 장면의 구성과 전략에 좀 더 신선함을 안겼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을 남깁니다.
개발되지 않는 캐릭터와 흐지부지한 전개
캐릭터의 내적 성장이나 관계의 발전은 작품을 깊이 있는 방향으로 이끄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마탄의 사수는 등장 인물들의 매력을 잘 살리지 못하고, 그로 인해 독자들에게 실망을 안겨주는 면이 많습니다. 주인공이 가진 매력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희석되며, 특히 이소설 속 중국출신 기업가들과의 관계에서 주인공이 호구잡히는 느낌을 받습니다. 반면 사부격인 NPC의 이야기가 보다 흥미롭다는 점도 아이러니한 부분입니다. 캐릭터가 던져지는 문제에 대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자 하는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면 결국 쿨타임을 길게 갖고 재글한 것처럼 식상한 인상을 주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킬링타임용인가, 역작인가? 독특한 소재 속 성장의 한계
킬링타임으로 시작한 독자들 울고 갈 수 있는 완성도인 마탄의 사수는 판타지 세계관의 가상 현실 게임이라는 현대적 콘텐츠를 기반으로 달려갑니다. 그러나 이야기가 길어질수록 웹소설의 장점을 충분히 살리지 못하고, 독자들에게 더 나아가서 읽고 싶다는 의욕을 불러일으키기엔 부족한 듯 보입니다. 소재 자체는 참신할 수 있으나 전개 방향에서 이성적으로 보이는 방법론을 갖추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이다를 기대하거나 강력한 전투를 중시하는 독자가 있다면, 한 번쯤은 이 작품을 통해 잠깐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초반 재밌었는데… 미완성인 듯한 작품의 길
마탄의 사수는 처음 시작할 때부터 독자에게 신선함과 흥미를 제공했습니다. 무기인 머스킷을 통한 저격 시퀀스는 독창적이며 기억에 남을만한 대목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시간과 함께 그 초창기의 매력은 점점 사라지고,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이 작은 궤적만을 반복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줄거리는 끝나지 않는 미로 속을 돌앉 것 같은 느낌을 주며, 작가가 세트를 마무리 지을 자신감이나 방향성을 잃어버린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독자로 하여금 이 작품이 완결의 방향을 잡고 있을지를 고민하게 만들고, 이로 인해 중도 하차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마탄의 사수 텍본 다운로드
60초를 기다리시면, 위 링크를 통해 마탄의 사수 텍본을 1화부터 2128화까지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AQ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60초를 기다리신 후 빨간색의 텍본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링크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것 같아요.
링크를 불러오는 중에 오류가 생길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새로 고침을 하여 다시 시도 해보시고, 이후에도 안된다면 댓글로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